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 홈
  • 대학원소개
  • 원장인사말

원장인사말

세무전문대학원 이영한 교수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989년 개원 이후 지난 35년 동안 사회 각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경영지식과 휴먼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가 요구하는
유능한 전문 경영인들을 양성하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국내 최상급 MBA 프로그램이 바로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은 2020년 MBA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경영학교육인증 최고등급 5년 통합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경영대학원은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이 새로운 디지털전환(DX)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경영지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학업에 대한 열정만 가지고 오세요! 그 다음은 서울시립대학교 MBA가 책임집니다


가성비 최고! 요즘 직장인들은 경영 공부를 위해 서울시립대학교 MBA로 갑니다.
전문 경영인 양성을 위해 교육의 정도(正道)를 걸어온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가성비 최고의 MBA’, ‘제대로 경영을 공부하려면 서울시립대 MBA로 가라’는 입소문이 인터넷과 SNS를 통해 확산되면서 그 인지도가 더욱 상승하였다고 자부합니다.


합리적인 등록금과 폭넓은 장학제도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서울시립대학교 MBA는 서울특별시의 든든한 재정지원을 통한 합리적인 등록금 정책으로 직장인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여기에 폭넓은 장학금 혜택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 의욕을 고취시키고 있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 MBA는 최고의 휴먼 네트워크를 플렉스(Flex)합니다.
재학생 200명 이상!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사회 각 분야의 다양한 직장인들이 재학생과 동문으로 함께 합니다. 든든한 원우회를 기반으로 한 서울시립대학교 MBA 네트워크, 여러분의 커리어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을 확신합니다.


2년 4학기제, 주중 및 주말 수업을 통해 일과 학업의 병행을 지원합니다.
정상적인 2년 4학기제 수업 일정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현업에 응용하고 피드백 받는 제대로 된 MBA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더불어 주중 수업뿐 아니라 주말 수업을 제공으로써 학생들이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부담을 최대한 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글로벌 해외학술연수 프로그램과 함께 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은 매년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해외학술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참가 경비 일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홍콩, 싱가포르, 중국 상해, 대만 타이베이, 일본 북해도 등 아시아의 경영대학원과 교류를 확대하고 아시아 경제와 사회문화를 학습하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최고의 교육(Best Education)을 최고의 가치(Best Value)로 제공하는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서울시립대학교 경영대학원 원장 최영준